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사동 맛집 장어명가 모임장소로 굿!~

 

 

인사동 즐길 수 있는 모임 장소

맛집이나 카페 등등 정말 많죠!

오랜만에 가까운 지인들과의 나들이!

편안한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

무엇보다 건강에 좋은 차나

음식 등을 즐길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인사동 맛집 오랜만의 나들인데

건강과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찾다 보니 그곳이 바로

장어명가라는 음식점이었어요.

메뉴도 많아서 이것저것

즐길 수 있고 선택의 폭이 많아

좋을 거 같아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인사동 맛집 장어명가에서

건강을 위한 보양식으로

맛있고 담백한 장어 소금구이도

즐기고 한옥의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에 다소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거기다, 직원들의 서비스도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회식이나 모임 등의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인사동 맛집

장어명가에서 좋은 시간

가질 수 있었답니다.

 

 

 

 

 

 

인사동 맛집 장어명가에서

지인들과 모임 장소로 다녀왔는데

많은 분들이 모임이나 회식

그리고 데이트하는 커플 등등

자리를 가득 채웠어요.

외부에서 풍기는 한옥의 멋스러움이

내부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지기 때문에 더욱 좋았어요^^

맛집의 음식 맛 무엇보다 중요하죠!

그런데 이렇게 인테리어까지

만족스럽다면 말이 필요 없겠죠.

 

 

 

 

 

 

 

인사동 맛집 장어명가의 메뉴도

여러 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장어 메뉴와 황태탕을 주문했는데

건강한 느낌 오지 않나요!?ㅎㅎ

몸에 좋은 보양식으로 장어구이

너~무 좋은 거 아시죠!

거기다 황태탕 역시 건강을

위한 메뉴로 그만이죠~

소주 한 잔 곁들이면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

 

 

 

 

 

 

인사동 맛집 장어명가의 반찬들도

정갈하고 깔끔하고 담백한 맛과

그리고 무엇보다 건강한 느낌이 물씬!

 

 

 

 

 

 

 

장어 소금구이가 짜잔~

와우~ 불판에서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장어를 보니

또 먹고 싶어 집니다!

거기다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직원들이 직접 구워 주니까

정말 너~무 편하다^^

맛있게 즐기기만 하세요~~~

 

 

 

 

 

장어구이는 역시 소금구이죠!

와우~ 이렇게 이쁘게 구워 주니까

장어가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ㅎㅎ

깻잎장아찌나 양파와 함께

곁들여서 먹어도 좋고

상추쌈을 한 입 싸서 맛있게

즐겨도 좋고, 정신없이 먹었어요!

소주 한 잔이 더 달달하게

넘어가는 거 있죠~ㅎㅎ

 

 

 

 

 

 

시원하고 맛있는 황태탕도

정말 맛있게 즐겼어요~ㅎㅎ

좋은 사람들과 만나서

맛있는 음식과 멋진 한옥의

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었던 공간.

장어명가 모임 장소로 추천해요^^

위치 남겨 놓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