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하는꿈 해몽 여러가지네요~

토하는꿈을 꾸다 정말 막 

나오려는 느낌이 들어서

눈을 뜨고 바로 휴지통에

얼굴을 박고 웩 웩 ;;;;;

너무 리얼한 토하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꿈 해몽 검색을 해봤어요^^

꿈에서 너무 힘들어서 

안 좋은 꿈은 아닐까 염려되었죠!

 

 

 

 

그런데 토하는꿈 해몽이

재밌게도 자신이 하는 일이나

목표에 따른 성과 혹은

재물이나 운세를 나타내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내가 꾼 꿈은 뭘까?

아~ 궁금하다!

 

 

 

내가 토하는꿈 해몽은?!

 

해결이 안되고 어려웠던 일들이

내가 원하는데로~~~ㅎㅎ

이루어진다는 사실!

정말인지 궁금하시죠?

네~ 토할 거 같아서 급하게

눈을 뜨고 얼마 후

그동안 해결이 안 됐던 일이

내가 원하는 데로 결과를

통보받았습니다^^

 

 

 여러 가지 상황별로도

꿈해몽이 많아서 내용 공유할게요~

 

 

 

 

 

기침을 하다 토하는꿈 해몽

가정이나 집 안의 근심과 걱정거리가

사라지는 시원한 꿈이네요^^

내가 원하는 데로~~~

모든 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good!~

 

 

 

걱정과 근심거리가 많은 분들은

이 꿈 꼭 꾸시길 바래요~ ㅎㅎ

 

 

 

아기가 토하는꿈 해몽

나에게 닥친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되고 벗어나게 됩니다

토하는 꿈 좋은 것도 많죠!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것들도

많은 거 같네요ㅜㅜ

 

 

 

 

 

 

 

 

 

 

남이 토하는꿈 해몽

내가 계획하고 원하는 일이

방해 요소가 생기고 실패로 인해

실망할 수 있습니다.

 

 

 

 

지인이나 친구가

토하는꿈 해몽

생각지도 못한 원하지 않는

구설수에 올라서 인간관계에

어려움이 생기거나 오해를 받을 수 

있어 고생할 수 있습니다.

 

 

음식물 토하는꿈 해몽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질병이 생겨 걱정하거나,

자신이 하는 일에 안 좋은

일이 생깁니다.

 

 

 

전체적으로 타인이 토하는 꿈은

안 좋은 의미가 많네요ㅠㅠ

그런가 하면 정말 좋은 

길몽도 있습니다!

 

 

 

피를 토하는꿈 해몽

길몽입니다! ㅎㅎ

생각지도 못한 운이나 

재수 좋은 일로 재물, 성공

발전, 금전 등이 들어오며

직장이나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집니다!

good!~

 

 

 

목에 걸린 가래를

토하는꿈 해몽

오랜 시간 노력했던 일이나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풀리거나

목표와 사업 등의 일을 달성하게 되며

목에 걸린 가래가 빠지지 않는다면

장애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꿈에서 토하다 정말 토할 거 

같아서 잠에서 깨고 몇 분 후에

그동안 기다렸던 결과를 통보

받고 꿈 해몽이 맞아서 정말

기뻤습니다^^

꿈을 자주 꾸는 여자!ㅎㅎ

그래서 꿈 해몽을 자주 찾아

보는데요,

오늘은 토하는 꿈 해몽을

소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