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벌꿈을 꿨더니~! 재벌꿈해몽

어느 날 우리나라의 재벌이

제 꿈에 나타났어요!

나란히 옆에 누웠는데,

너무 좋아서 웃는 거예요!

꿈이지만 너~무 생생해서

지금도 표정까지 다 생각납니다^^

생생하게 기억나는 재벌꿈

꿈해몽을 찾아보았죠!ㅎㅎ

 

 

 

 

일단 재벌꿈을 꿔서일까?

깨어나서도 기분이 좋더라고요~ㅎㅎ

꿈해몽도 좋은 것들이 많았습니다.

좋은 꿈 꾸면 항상 로또를

사고 싶어지죠~ㅎㅎ

꿈해몽이 궁금하시죠!

 

 

 

 

 

재벌을 만나는 꿈해몽

 

사업하는 분들이 이 꿈을 꿨다면

정말 좋겠어요!

좋은 파트너를 만나서 번창하고,

직장을 다니는 분들은 출세할 

기회가 생긴답니다.

학생이라면 시험에 합격!

승진과 성공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애정운이 좋아져서 연인과의

관계가 깊어지고 부부라면

더욱 사이가 좋아진다고 합니다.

 

저는 이 꿈을 꾸고 일이 많이 늘어나서

거의 1년 가까이 바쁘게 열심히

살게 되었답니다. ㅎㅎ

 

 

 

 

 

재벌에게 돈을 받는 꿈해몽

 

조력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평소 간절히 원하던 바가 이루어지고

좋은 기회가 생겨서 성공할 것을 

의미하며, 신변에 큰 변화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재벌의 지갑이나

분실물을 줍는 꿈해몽

 

금전적인 문제가 있는 분들은

문제가 해결이 되고, 계획하는 일이나

좋아하는 일이 결과가 좋게 해결되며

편안하게 생활을 한답니다.

 

 

 

 

 

재벌과 식사하는 꿈해몽은?

 

어렵고 해결되지 않았던 일이

잘 풀리고 번창한다고 해요.

그리고 연인을 만나거나,

결혼을 기다리는 분들에게는

배우자를 만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자! 화이팅~~~ㅎㅎ

 

 

 

 

재벌과 술을 마시는 꿈해몽

 

현재 직장을 다니는 분들에게는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며,

귀한 직책을 맡게 되어

하고 싶었던 일에 열정을 다해서

일할 수 있게 됩니다.

 

 

 

재벌과 계약하는 꿈해몽

 

  로또 사도 될 만큼 좋다네요~!

소원하는 일도 이루어진다고 해요.

 

재벌이 우리 집으로

들어오는 꿈해몽은

집에 경사가 생긴다는데

아~ 이 꿈도 꾸고 싶어욥!

 

저에게 재벌꿈은 처음이었는데,

너무도 좋은 결과를 가져다주었답니다.

다시 꾸고 싶어 집니다~ㅎㅎ

모두 좋은 결과와 행운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wellbeing19.tistory.com/3

 

토하는꿈 해몽 여러가지네요~

토하는꿈을 꾸다 정말 막 나오려는 느낌이 들어서 눈을 뜨고 바로 휴지통에 얼굴을 박고 웩 웩 ;;;;; 너무 리얼한 토하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꿈 해몽 검색을 해봤어요^^ 꿈에서 너무 힘들어서 �

wellbeing1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