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임신한 꿈해몽은 뭘까?!

 

 

 

너무 생생하게 꾼 나의 꿈

내가 임신한 꿈을 꾸고 나서

너무 선명하게 기억에 남고

꿈속에서 임신하고 이쁜 옷을 입고

거울을 보며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그래서 꿈해몽을 찾아보았죠!

꿈에서는 기분이 너무 좋았는데...

어떤 꿈일까?!

 

 

내가 임신한 꿈해몽

 

 

이쁜 옷을 입고 임신을 한 나의

모습을 보고 꿈해몽을 찾아봤더니!

 

 

내가 임신한 꿈해몽

와우~! 길몽이라고 하네요^^

행운이 찾아 올 의미를 담은 징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큰 성과를 낸다고 합니다.

내가 임신한 꿈에서 만삭에 가깝다면

결과 역시 더욱 좋고 결과가

가깝다는 걸 의미합니다.

 

만약, 이 꿈을 꾼 당신이 미혼이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과 결혼을 한다니

와우!~ 너무 좋겠어요^^

 

 

 

다른 사람이 임신한 꿈해몽

 

임신한 사람이 사업, 직장에 관련이

있는 사람이었다면!!!

그 사람의 영향으로 큰 성과를

올리게 된다는 걸 암시합니다.

또한, 현실에서 관계가 나빴던 사람이

임신을 한 꿈이었다면

그 사람과 관계가 좋아진다고 합니다.

 

 

내가 임신한 꿈해몽

 

 

 

아내가 임신한 꿈해몽

아내는 실제 아내이거나, 반려자

지도자, 내조, 창작품, 일거리...

등을 상징하는데요,

아내가 임신한 꿈은 진짜로 현실에서도

임신한 사실을 전해 들을 수 있답니다.

와우!~ 그러나, 그런 소식이 없다면!

 아내에게 남모를 근심과

걱정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만난 꿈해몽

 

꿈속에서 만나는 임산부의 의미는

사업의 성과, 사물, 자금처 등입니다.

임신이란 의미는 사업이나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암시하며

꿈에서 임산부를 보면 재수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진다고 합니다!

미혼 여성이 이 꿈을 꿨다면

조만간 좋은 인연을 만나서 결혼을

하게 될 길몽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을 받는

행복한 결혼이 된다고 합니다!

 

 

내가 임신한 꿈해몽

 

 

 

출산하는 여자를 보는

꿈해몽

 

와우! 이 꿈 역시 길몽!

운수대통 길몽이라고 합니다^^

가족들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집안에 경사로운 일이 생기며

자신이 하는 일이 번창한다고 합니다.

 

 

 

남자가 임신한 꿈해몽

임신할 수 없는 남자가 임신한 꿈은!

지금까지 해 왔던 일이나

사업의 결과가 아주 좋거나 결과가

가까워짐을 나타냅니다.

 

 

와우!~ 내가 임신한 꿈해몽을

찾다고 여러 가지 꿈해몽도 알아

보았는데 좋은 의미도 많지만,

그렇지 않은 꿈도 많았습니다.

다음엔 임신한 꿈해몽 결과가

안 좋은 꿈해몽으로 또 만날게요!~

 

 

 

wellbeing19.tistory.com/9

 

재벌꿈을 꿨더니~! 재벌꿈해몽

어느 날 우리나라의 재벌이 제 꿈에 나타났어요! 나란히 옆에 누웠는데, 너무 좋아서 웃는 거예요! 꿈이지만 너~무 생생해서 지금도 표정까지 다 생각납니다^^ 생생하게 기억나는 재벌꿈 꿈해몽

wellbeing19.tistory.com

wellbeing19.tistory.com/3

 

토하는꿈 해몽 여러가지네요~

토하는꿈을 꾸다 정말 막 나오려는 느낌이 들어서 눈을 뜨고 바로 휴지통에 얼굴을 박고 웩 웩 ;;;;; 너무 리얼한 토하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꿈 해몽 검색을 해봤어요^^ 꿈에서 너무 힘들어서

wellbeing19.tistory.com